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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라인뉴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4/26
ㆍ조회: 1097  
4월29-30일 제10기 지도부 동시선거


   
번호 본문내용 작성일 조회
27년차 정기대의원대회 투쟁결의
투 쟁 결 의 문 윤석열정권의 택시 심야 승차난 완화대책은 실패했음을 확인했다.지금 법인택시 현장은 인력대란으로 황폐화되어 파탄지경이 계속되고 있다. 택시요금인상에도 불구하고 사납금인상을 방치한 반노동 정책이 반복되고, 인력대란을 심화시킨 법인택시 죽이기, 택시노동자 죽이기 정책이 계속되고 있다. 작금..
2024/03/04 1178
145
4월29-30일 제10기 지도부 동시선거
2024/04/26 1097
144
민주노총과 함께 2024 갑진년 청룡의 새해를 힘차게 열다
2024년 청룡의 새해 갑진년을 맞아 민주택시는 1월 2일 마석 민주열사묘역에서 시무식을 갖고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민주택시 구수영 위원장과 사무처장, 강원본부장, 서울본부 동지들은 택시노동자 허세욱열사 묘역에서 연맹 시무식에 참석하고   전태일 열사 묘역에서 민주노총이 주최하는 시무..
2024/01/02 1476
143
하반기 임시대의원대회 투쟁결의문
투 쟁 결 의 문   우리는 윤석열정권의 친기업 규제완화 노동탄압정책과 반노동 반택시 정책이 작금의 법인택시 인력대란을 야기하고 방치한 책임이 가장 크다고 본다. 윤석열정권 원희룡 국토부장관과 오세훈 서울시장의 택시 심야 승차난 완화대책은 요금을 올려 수요를 떨어 뜨려 심야 택시승객을 줄이고 부제를..
2023/09/15 1745
142
2023년 하반기 임시대의원대회 소집 공고
2023/09/05 1396
141
법인택시 인력대란 해결하라! 법인택시 준공영제 실시하라!
투 쟁 결 의 문   지난 1년 윤석열정권의 노동정책과 택시정책은 폭정과 실정이었다. 우리는 친기업 규제화와 노동유연화 정책이 노동개혁이란 미명 하에 노동시간 연상, 실질임금 삭감, 해고의 자유, 민주노조 말살을 추구하는 부자살리기, 노동자 죽이기라고 본다. 윤석열성권의 원희룡 국토부장관과 오세훈 서..
2023/03/09 1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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