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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지역본부소식
작성자 울산택시
작성일 2011/04/25 00:42
ㆍ조회: 1535  
IP: 115.22.104.240
민주택시울산지부 신동아산업 2011년임금협상 최종표결안

현 행

변 경

제1조(운송수입금 및 미납금)

①운전자의1일운송수입금(사납금)은 다음 각호와 같이정한다.

1. 2교대제는1인당 1일 74,000(오토차량75,000원으로 정한다.

2. 일차제는 1인당1일90,000원(오토차량92,000원으로 정한다.

제1조(운송수입금 및 미납금)

①운전자의1일운송수입금(사납금)은 다음 각호와 같이정한다.

1. 2교대제는1인당 1일 76,000(오토차량77,000원으로 정한다.

2. 일차제는 1인당1일93,000원(오토차량95,000원으로 정한다.

제3조(차량의 연료공급)

①. 회사는 1일 2교대및 1일1차제 차량의운전자에게 당일 운행에 필요한 연료(LPG)를 1일 1회당20리터를 지급한다. 단, 연료 사용은 매월 임금지급시정산하고 초과 사용분은 당해 월의 임금에서 차감공제하고 부족(미사용)분은 이월 적치하여 사용 할 수 있다.

제3조(차량의 연료공급)

①. 회사는 1일 2교대및 1일1차제 차량의운전자에게 당일 운행에 필요한 연료(LPG)를 1일 1회당20리터를 지급한다.

제5조 (근로시간)

①. 1일 4시간, 1주일에 40시간 미만

제5조 (근로시간)

①. 1일 3시간, 1주일에 40시간 미만

제8조 (기본급)

①. 운전자의기본급은 근로일수에 대하여 시급3,800원에 1일4시간00분을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한다.

제8조 (기본급)

①. 운전자의기본급은 근로일수에 대하여 시급5,260원에 1일3시간00분을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한다.

제9조 (주휴수당)

③. 운전자의주휴수당은1일4시간00분에 시급3,800원을 기준으로 산정한다.

제9조 (주휴수당)

③. 운전자의주휴수당은1일3시간00분에 시급5,2601원을 기준으로별표1임금산정표에 의하여 산정한다.

제10조 (야간근로수당)

①. 1일 2시간으로 정한다.

제10조 (야간근로수당)

①. 1일 1시간으로 정한다.

제11조(상여금및특별상여금(근속수당)

①.상여금은 운전자의근로의욕 고취차원에서 지급하는 상여금으로 당해 월1일을 기준으로 3개월 근속자에 한하며, 매월 말일 현재 재직하고있는 당해 운전자에 한하여 매월50,000원을 임금지급일에 상여금으로 지급한다.

②. 특별상여금은 장기근속자에 대한 예우로 지급하는 상여금으로, 입사기준1년이상 근속자에 대하여 구정과 추석에 각각60,000원씩을 지급하고, 근속2년초과부터매년60,000원씩을 근속년수에 따라 구정과 추석에 각각 가산하여 지급한다.

제11조(상여금및특별상여금(근속수당)

①. 단, 2011년 4월1일 이후 신규 입사자의 상여금은 입사기준 1년 이상으로 한다.

②. 특별상여금 (근속수당)은 입사기준 1년이상 근속자에 대하여 구정과 추석에 각각36,000원씩을 지급하고, 근속2년 초과부터매년36,000원씩을 근속년수에 따라 구정과 추석에 각각 가산하여 지급한다.


17조(부가세경감액 및 유가보조금사용등)

①.회사는 경감받는 부가세를 당해 장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급한다.

②.회사는 부가세 경감액을 신고 월의 말일 까지 노동조합에 지급하며, 노조는 회사로부터 받은 경감액을 건설 교통부 장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운전자에게 사용하여야 한다.

제17조(부가세경감액 및 유가보조금사용등

제①. 부가세 경감액 지급시 노동조합 조합비 미납금을 우선 공제후 노동조합에 지급하며, 잔여금은 개인별 회사에서 지급한다.

②.회사는 유류에 대한 유가보조금및 환급금은 당해 장관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회사는 유류보조금 및 환급금 은 발생된 해당월의 익월 급여일에 지급한다.


제19조 (자 부담금)

노, 사는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교통사고 가해 운전자에 한하여 자부담

(100,000원)을 부과한다.

제202조(평화의 의무)

④ 노, 사는 고령자의 고용 안정을 위해 2011년04월1일 현재 재직중인 근로자로서 정년에 해당한자 및 향후 도달할 자에 대해서는 현행대로 고용을 보장한다.

✪전국운수노조 울산민주택시 는 2011년 04월10일 위원장 및 간부수련회에서 복수노조시대에 대비하여 최저임금 투쟁, 운전자 유류부담철폐, 전액관리제, 부가세감면분 찾자, 라고 외치더니 ,,,,,

신동아 노동조합은 위 1일 일차제 사납금에 대한 개인별부가세를 분기별(3개월) 150,000원~160,000원을 지급하고 있슴.

 

노측교섭위원: 민주택시울산지부장 황 현진, 분회장 서 민교, 대의원 조 성희,

     
이름아이콘 하는짓이바보냐
220.90.172.251
2019-02-01 00:40
사고가해자든 피해자든 법인택시 노동자인데 자기부담금을 내라고 협상을하나?
택시 감가 월 관리비 보험료 등등 해도 월 71만원 인데 26일 근무하고 사납금 게시글작성일 9만5천원
댓글 작성일 19년 기준 12만원에서 17만원 수준인데 전액관리제가 문제가 아니라 공공운수조합자체가 더 문제지.수집년간 공공운수 노동권 떠들지만 스스로 뭘 요구해야하는지 뭘 개선 해야 하는지 아직도 그대로군.
공공운수가 어용 같은 이 기분은 언제쯤 떨어질까.

문제. 고액의 사납금에 대비해 협상 근로시간을 스스로 줄이고 있군
문제. 차량 사고에 대해 노동자인 운전자의 과실여부라는것이 음주말고 뭐가 필요한가
         과속이 문제가 된다고 하지말아야지. 손님 태우고 천천히 가다가 운전중 처 맞아 봤냐?
         왜 폭행 가해자 집행유예 맞았으니 법에 응징이라고 축배라도 들래?


사납금제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은 월차 년차 가 우선이고, 차량사고에 따른 노동자 민 형사 부담이 더 시급한 문제고, 이런 기초적인 것들에 대하여 개별 법인운수회사별 노조보다 제일 큰형격인 민주노총이 조합원이 아니라 하더라도 민원이 접수되면 뛰어다니며 노동권 사수를 해 주어야 할 텐데 , 교회 전도도 공공운수노조 보당 낫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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