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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역본부소식
작성자 민택사랑.
작성일 2015/01/29 17:44
ㆍ조회: 697  
IP: 58.140.147.243
3진 아웃이라...택씨 기사조지는법은자꾸생겨 나는데..
택시 가사 조지는법은 자꾸 생겨 나는데.....택시 기사 보호 하는법은 없으니 안타깝따....
 
3진 아웃제 하려면..택시료금  때 먹는넘 조지는법도 강화해 주어야지......
 
승객 태우고 가면서 택시 요금은  받을수 있을려나...걱정 하며 가고...
목적지 도착 택시비를 받아야 휴~~~안도 의 한숨 을 내쉬는 택시 기사들 심정은 알기나 할까.....
 
무신처벌이든지 달게 받겟다...그러니 고소하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라...며 택시비 안내는승객...
 
겡찰서 대려 가봐야  조서 꾸미느라 시간 낭비 하고...택시비는 민사소송 으로 받으라.....는 소리만 듣고 나와야 하는 처량한 택시 기사 신세....
 
회사 에서는 미터기에  찍힌 대로 다 입금 하라....라꼬 하고.....
 
택시 를  알바 꺼리로나 해야지 직업 으로 할쑤 있겐는가.....
 
본부 에서는 이런 것에 대한 택시 기사 보호법 제정에 얼마나 신경들 쓰고 계시는지.....
 
조합비는 제일먼저 때 가면서......안타까울 뿐이다...
     
이름아이콘 민택사랑
122.37.18.111
2015-02-11 11:59
노조가 없으면 회사의 일방통행으로 가게 됩니다. 노조가 조합원의 요구에 미흡하다면 중지를 모아서 분회 대대, 총회 등을 통하여 아래로부터의 발화가 있어야하지 않은가 생각이 드네요.
노조를 만드는 것은 조합원이고, 조합원의 단결을 이끌어내는 것은 노동조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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